유심이 인식이 안되 문자청구서 변경이 불가?
1:1 문의에 남겼는데요.처음 개통할 때 납부방법을 문자청구서로 했는데요. 갑자기 email로 변경이 지맘대로 되어 있어서 다시 문자청구서 변경 신청했는데요.아이즈모바일로 부터 문자를 받았는데"고객님 단말기에 유심이 인식이 안되있는 상태 이셔서 문자청구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인식이 된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라고 왔는데요.개통 잘 되었고 유심인식 잘되서 지금 이순간도 잘 쓰고 있어요.대체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어요. 혹시 몰라 지금 방금 껐다 켰는데 아이즈모바일 그쪽에서 제 유심 인식 이제 가능한가요?아직도 인식불가시면 제가 뭐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