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8

    기존 사용 유심은 끊어놓고,,, 개통도 안 되고
    저한테 어쩌란건지? ㅋㅋㅋㅋㅋㅋ 정말 화가 많이 나는데요 개통철회라도 시켜주세요. 계속 이러면 민원 넣겠습니다. 

    • 2023-05-19

      이런 회사는 진짜 폐업해야하는거 아닌가싶네요 어휴
      이벤트하면 뭐하나 이미 악명 높은데... 이미지를 자기네 회사가 실추시키는거같네요

    • 2023-05-1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주문건 확인해보니 현재 개통은 완료된 상황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