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개통완료인데 왜 안 되는건가요
정말 너무 답답해요. 1:1문의도 남겼는데 답변도 없고,핸드폰은 안 터지고,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해봤는데도 안 됩니다. 이틀동안 업무상 전화를 하나도 못받았는데 이부분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를 해야 정신을 차리실까요? 복사 붙여넣기의 성의없는 답변, 카카오톡 문의가 아니라 문제가 생겼으면 한번에 해결을 하는게 그쪽 일처리에도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해당 문의글에 대한 성의있고,진정성 있는처리 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이 지연 될시, 히당 이슈상황과 더불어 답변지연에 관한 배상 청구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