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9

    저는 유심잘되는데,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유심 미인식으로 문자청구서 변경불가
    1:1 문의해 놓은 상태입니다. 문자청구서 변경 청구 계속 취소하시지 마시고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알려주세요.--------------------------------------------현재 개통 완료되어 통화,데이터,문자,MMS 모두 정상 사용중입니다. 그러나 개통할때 문자청구서로 신청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email청구서로 변경되었어요. 그래서 문자청구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아이즈 모바일 측에서  "고객님 단말기에 유심이 인식이 안되있는 상태이셔서 문자청구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유심이 인식이 되신상태로 재문의바랍니다" 라고 문자가 왔는데요.대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통화,데이터,문자,MMS 모두 정상 사용중입니다.4번 껐다 켰고, 유심도 뺀 상태에서 키고 다시 끄고 유심 장착 후 다시 키고 여러번 했어요.설마 나밍 강제로 해봐야해요? 통화,데이터,문자,MMS 모두 정상 사용중인데요? 문자청구서 영원히 사용 못하는거에요? 1. 단말기의 모델 및 일련번호 :  1:1 문의내역에 남김2. IMEI1 & IMEI2 정보 : 1:1 문의내역에 남김3. 개통한 휴대폰 전화번호 : 1:1 문의내역에 남김4. 연락가능한 휴대폰 전화번호 : 1:1 문의내역에 남김

    • 2023-05-1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해당건의 경우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