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관련 문의 2
기존 통신사 유심을 다시 끼워봐도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번호이동 중립기관에 연락해보니 이동중이라고 하더라구요.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 메뉴를 진행하려도 해도 30분 이상 대기해도 드록이 안되는데,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처리는 불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주문상황을 확인해본 결과 셀프개통을 진행중이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해제됐는데 개통이 완료되지않았다면 혹시 휴대폰을 통해서 셀프개통을 진행하셨나요?
셀프개통의 경우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셔야 개통이 완료됩니다.
wifi환경에서 진행이 불가능하시면 PC를 통해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또, 개통이 완료되지 않으면 기존 통신사가 해제되더라도 잠시 후 원복되니, 이전 통신사 유심을 끼운채로 유심을 재인식하시면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