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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5-19
SIM 1 이(가) 허용되지 않음개통이 완료된것 같긴한데SIM은 계속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제 핸드폰 말고 다른 휴대전화에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은데조치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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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일부 휴대폰에서 개통 후 유심을 장착해도 유심을 읽지 못하거나?통화 및 데이터 이용이 안된다는 문의가 종종 접수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급제와 해외직구로 구매한 휴대폰에서 자주 발생하며, 정상적으로 국내 유통된 단말기도 A/S와 같은 사유로 메인보드가 변경된 경우 일련번호 및 IMEI값이 변경되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는 아이즈모바일뿐만 아니라 전체 통신사에서 모두 동일하게 발생하는 문제로,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시더라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셨을 경우 고객님이 조치하실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심을 물리적으로 1~5회가량 재장착해 주세요. 2. 휴대폰의 전원을 1~5회가량 On/Off 해주세요. 3.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에는 나밍을 진행 해주세요 (아이폰은 나밍 불가능) 1) 알뜰폰 유심을 휴대폰에 삽입하고 전원을 켜주세요. 2) 전원이 켜지면 전화 버튼 클릭 후 통신사별로 아래의 번호를 차례대로 입력해 주세요. SKT #758353266#646# / KT *147359*682 / LGU+ ##10306# 4. 지인 및 가족의 휴대폰 중 고객님이 가입하신 통신망과 동일한 통신사의 전용휴대폰에 유심을 인식해주세요. 위와 같은 절차를 거쳐도 유심 인식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1:1 문의게시판의 '이용장애' 탭에 아래의 정보를 작성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1. 단말기의 모델 및 일련번호 2. IMEI1 & IMEI2 정보 3. 개통한 휴대폰 전화번호 4. 연락가능한 휴대폰 전화번호 ※ 단말기 모델 및 IMEI 확인하는 방법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6 이 같은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전산에 직접 단말기를 등록해 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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