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9

    이렇게 했는데도 안 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주문건 확인해보니 현재 개통은 완료된 상황입니다.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오류 입니다.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