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0

    유심 불량
    ※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였습니다같이 신청한 가족 세 명은 문제 없이 되는데 제 휴대폰만 되지 않습니다.금요일 6시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면서 전에 사용하던 통신사가 해지되었는데 지금까지 핸드폰 사용이 불가하네요.1. 전원 on/off 여러 번 반복 했습니다.2. 비행기 모드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3. 수동 나밍 요청 여러 번 해보았습니다.4. 네트워크 재설정 해보았습니다.5. 다른 단말기에 유심을 넣어보고 작동 확인해보았습니다. (인식되지 않음)6. 본 단말기에 다른 유심을 넣어보았습니다. (정상작동 됨)당장 주말에도 업무를 보아야 하는데 곤란한 상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게다가 금요일 업무시간 지나서 개통을 시켜버리면 주말동안 아무 조치도 못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휴대폰 상태정보의 SIM 카드 상태에도 전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적힌 것으로 보아 유심 불량으로 예상이 되는데, 선개통 유심으로 빠르게 재발송 해주실 수 있나요?모델: Galaxy Note 10+ 5G시리얼 번호: R3CM80FW5QE일련번호: 0351666IMEI: 358592102557976개통한전화번호:01026176687연락가능번호: 01034046687+오늘 겨우 연락되었는데 2분뒤에 연락준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한참을 전화를 안줘도 혹시나 연결 시도하는 몇십분동안에 전화가 올까 싶어 계속 기다렸더니 한 시간이 지날동안에도 연락을 안주시네요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1:1문의 확인하여 고객센터 관리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른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