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불량
※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였습니다같이 신청한 가족 세 명은 문제 없이 되는데 제 휴대폰만 되지 않습니다.금요일 6시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면서 전에 사용하던 통신사가 해지되었는데 지금까지 핸드폰 사용이 불가하네요.1. 전원 on/off 여러 번 반복 했습니다.2. 비행기 모드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3. 수동 나밍 요청 여러 번 해보았습니다.4. 네트워크 재설정 해보았습니다.5. 다른 단말기에 유심을 넣어보고 작동 확인해보았습니다. (인식되지 않음)6. 본 단말기에 다른 유심을 넣어보았습니다. (정상작동 됨)당장 주말에도 업무를 보아야 하는데 곤란한 상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게다가 금요일 업무시간 지나서 개통을 시켜버리면 주말동안 아무 조치도 못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휴대폰 상태정보의 SIM 카드 상태에도 전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적힌 것으로 보아 유심 불량으로 예상이 되는데, 선개통 유심으로 빠르게 재발송 해주실 수 있나요?모델: Galaxy Note 10+ 5G시리얼 번호: R3CM80FW5QE일련번호: 0351666IMEI: 358592102557976개통한전화번호:01026176687연락가능번호: 01034046687+오늘 겨우 연락되었는데 2분뒤에 연락준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한참을 전화를 안줘도 혹시나 연결 시도하는 몇십분동안에 전화가 올까 싶어 계속 기다렸더니 한 시간이 지날동안에도 연락을 안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