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회원님들 셀프개통 가능여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막 아이즈 모바일에 개통신청을 한 사랍입니다.5월 프로모션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어서 유심 신청을 했습니다. 기존 통신사는 케이티이며, 아이즈모바일로 번이를 하려하느데 지인의 말로는 아이즈모바일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으면 신규와 같다고 이야기를해서요. 하지만 신규의 경우에는 셀프개통을 하지 못한다고 나오는데 저의 경우 유심을 수령하면 셀프개통을 할 수 있나요? 정리해보자면 저처럼 아이즈모바일 최초가입후 요금제 신청하는 경우 번호 이동의 경우일거라 생각이 되는데 신규가입의 경우일까요?또한 저의 경우에 유심을 수령하면 셀프개통을 할 수 있을까요?셀프개통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e심으로 신청을 하려합니다. 어떤 분은 개통이 오래걸려 10일도 넘게 걸리신 분이 있다는데 그렇게 되면 5월 프로모션 요금제를 사용하지 못할까 걱정이 됩니다. 답변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끝으로 다들 좋은 하루보내시고, 상담연결이 안되시는 분들도 조속히 상담 연결이 되어 문제 상황이 잘 해결되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지 않으셨더라도 번호이동으로 접수주셔야 합니다. 신규가입의 경우는 새로 번호를 발급받아 가입하는 것을 신규라고 지칭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진행해주시는 경우 셀프개통 바로 진행하실 수 있으니 번호이동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