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5일째 발신,수신이 안됩니다. 제발 취소든 개통이든 해주세요
    진짜 너무 하시네요.이벤트를 하려면 제대로 수요예측을 하셔야지 이런식이면 어떻게 앞으로 사용 하나요?중요한 전화 다 못 오고 문자조차도 정지 중입니다. 명의 확인을 해도 그 날 밤부터 수신도 안됩니다.어떻게 된건가요? 빨리 취소해주시던지 빨리 개통 바랍니다. 문의상담도 수십번 전화해도 안받고 다시는 여기 사용 안할 것 같아요

    • 2023-05-22

      진짜 저도 계속 전화 시도하다가 안되서 게시판에 글남기려고 들어왔는데. 진짜 뭐 이런 시스템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듀얼심이나 외산폰으로 한 단말기에 ESIM 개통으로 2회선 사용 가능한 기종의 경우,
      2회선의 명의가 다르거나 단말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으로 이용정지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정지상태로, 정지를 해제하시려면 https://www.imei.kr/ 사이트에서
      인식하시려는 단말기의 IMEI 1번, 2번을 사전동록 해주시면 5~6시간 이후 자동으로 복구 됩니다.

      다른 단말기가 있다면 해당 단말기에 유심인식 후 다시 기존단말기에 유심을 인식 하시면 조금더
      빠르게 복구되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복구가 되지 않는 다면 사전등록 후 1:1문의>이용장애로 해제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