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2
취소든 개통이든 해주세요며칠간 통으로 핸드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메뉴얼상 1대1 문의에 글 올려놓으라고 하는건 왜하는건가요 대응도 안하실거면서취소든 개통이든 뭐든 해주세요;;;;- 나밍 안됨- 다른핸드폰 유심인식 6개폰 안됨
2
0
저도 동일한 증상이에요... 금요일부터 먹통이네요 하;;;; 지금 상태에서 다시 재가입을 할 순 없는건지 참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개통이 진행되지 않아서 발송드린 유심은 인식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 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셀프개통 실패 후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경우는 셀프개통 진행이 더 어려울 경우에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는 사항이므로, 저희 개통센터에서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 후 개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