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2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5월 15일에 개통이된다고했는데 아무런 진척이 없습니다. 무엇이 잘못된건가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확인해본 결과 중립기관 관련 오류로 인해서 개통이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관련 서류 첨부를 위한 알림톡을 발송해드렸으나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절차를 이용해주세요.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