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5월 15일에 개통이된다고했는데 아무런 진척이 없습니다. 무엇이 잘못된건가요?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확인해본 결과 중립기관 관련 오류로 인해서 개통이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관련 서류 첨부를 위한 알림톡을 발송해드렸으나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절차를 이용해주세요.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