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개통좀 해주세요
        5월 18일에 개통예정에 담당자 배정 받고 아직까지 대기중입니다.1대1문의도 남겼는데 아직까지 답변도 없네요.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조회해보니 5/18 12시경에 개통완료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배송받으신 유심 장착 후 이용하시길 바라며, 혹시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유심 나밍 #758353266#646# 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1:1 문의>이용장애로 모델명과 IMEI를 남겨주시면 등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2. 1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이용장애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유심 다운로드 중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