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2
요금납부정보오류오류로 인해 개통이 보류 되었다고 알림카톡이 와서 링크 눌러서 수정했는데도.. 수정이 안된건지.. 개통이 안되네요.혹시나해서 1:1 문의에도 글 남기고 상담사개통으로 바꿔놨는데... 정보 오류로 누락되서 개통이 지금 안되고 있는건가요?이제 5월이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그때까지 계속 기다리다.. 개통이 안되면 150기가 추가 데이터도 못받는건가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조회해보니 수정된 정보가 반영되어 개통요청상태로 확인됩니다. 개통프로세스가 진행중이며, 순차적인 개통으로 정확한 일정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른 정보 오류가 없다면 2~3일 내에는 개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5-23
수정정보가 반영되었다면서요? 방금 또 요금납부정보오류로 인한 카톡 알림이 왔거든요? 또 링크 클릭해서 수정했는데.. 도대체 무슨 정보가 반영이 ?다고 저한테 답글을 다신건지.... 그냥 누락 된거고.. 지금 클릭해서 수정 했지만 그것도 반영이 안되겠지요. 수정 반영도 안될꺼면서 왜 오류 고치라고 링크 자꾸 보내고 계속 같은 일 하게 만들고.. 어짜피 상담사가 한번 전화해서 개통 안내 해주면서 카드번호가 틀린다 다시 말해달라 해서 그자리에서 바로 고쳐서 개통하면 될껄. 또 이렇게 오류정정 링크 보내고 개통 순위는 뒤로 밀리고 또 내 순서 오면 카드 번호 틀리니 또 오류정정 링크 보내겠지.. 진짜 일 더럽게 하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