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요금납부정보오류
    오류로 인해 개통이 보류 되었다고 알림카톡이 와서 링크 눌러서 수정했는데도.. 수정이 안된건지.. 개통이 안되네요.혹시나해서 1:1 문의에도 글 남기고 상담사개통으로 바꿔놨는데... 정보 오류로 누락되서 개통이 지금 안되고 있는건가요?이제 5월이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그때까지 계속 기다리다.. 개통이 안되면 150기가 추가 데이터도 못받는건가요?

    • 2023-05-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조회해보니 수정된 정보가 반영되어 개통요청상태로 확인됩니다.
      개통프로세스가 진행중이며, 순차적인 개통으로 정확한 일정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른 정보 오류가 없다면 2~3일 내에는 개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23

      수정정보가 반영되었다면서요?
      방금 또 요금납부정보오류로 인한 카톡 알림이 왔거든요? 또 링크 클릭해서 수정했는데..
      도대체 무슨 정보가 반영이 ?다고 저한테 답글을 다신건지.... 그냥 누락 된거고..
      지금 클릭해서 수정 했지만 그것도 반영이 안되겠지요. 수정 반영도 안될꺼면서 왜 오류 고치라고 링크 자꾸 보내고 계속 같은 일 하게 만들고.. 어짜피 상담사가 한번 전화해서 개통 안내 해주면서 카드번호가 틀린다 다시 말해달라 해서 그자리에서 바로 고쳐서 개통하면 될껄.
      또 이렇게 오류정정 링크 보내고 개통 순위는 뒤로 밀리고 또 내 순서 오면 카드 번호 틀리니 또 오류정정 링크 보내겠지.. 진짜 일 더럽게 하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