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2

    1:1 문의는 폼으로있나요? 대체 언제 답변해주나요?
    탭 s8 울트라 자급제모델 다른통신사에서는 개통에 아무문제없이 통화까지 잘쓰고있는데아이즈모바일은 태블릿이라 태블릿요금제를 쓰라고하고아무조치가없네여?1:1 문의는 답변도없구요일처리를 어떻게하는건가요?처음에 아무 고지없이 가입만 받아주고 기존통신사 해지되고셀프개통완료하고 별짓다해도 개통이안되서 알아보니다른 일반 폰에 유심껴보니 인식되는데정작 제가쓰는 탭s8 울트라 모델은 인식이안되네요그리고태블릿은 태블릿요금제를 써야한다는 말도안되는 안내할꺼면빨리 기존통신사로 원복해주던가 답변을 해줘야 뭔 조치를 취할꺼아닙니까고객센터는 하루종일 통화중이고업무용 폰 대용을 탭s8울트라 쓰고있는데 개통안되서업무를 하나도 못보고있습니다

    • 2023-05-2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