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는 폼으로있나요? 대체 언제 답변해주나요?
탭 s8 울트라 자급제모델 다른통신사에서는 개통에 아무문제없이 통화까지 잘쓰고있는데아이즈모바일은 태블릿이라 태블릿요금제를 쓰라고하고아무조치가없네여?1:1 문의는 답변도없구요일처리를 어떻게하는건가요?처음에 아무 고지없이 가입만 받아주고 기존통신사 해지되고셀프개통완료하고 별짓다해도 개통이안되서 알아보니다른 일반 폰에 유심껴보니 인식되는데정작 제가쓰는 탭s8 울트라 모델은 인식이안되네요그리고태블릿은 태블릿요금제를 써야한다는 말도안되는 안내할꺼면빨리 기존통신사로 원복해주던가 답변을 해줘야 뭔 조치를 취할꺼아닙니까고객센터는 하루종일 통화중이고업무용 폰 대용을 탭s8울트라 쓰고있는데 개통안되서업무를 하나도 못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