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3
유심있고 본인인증 다했고 신규인데 왜 이리 개통이 안되는건지??일주일이 다되어가는데 여전히 개통은 안되었네요 이거 5월안에 개통은 되긴 하는건가요??만약 5월중으로 개통이 안되면 신청취소를 해야되는데 이것도 전화연결도 안되는 고객센터에 하루종일 전화해서 신청취소를 해야되는지요??아니면 웹상에 신청취소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신청취소가 되는건지요??만약 고객센터에서만 신청취소가 가능한거면 사실상 신청취소도 불가능할거 같은데...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5/18) 확인했습니다. 늦어도 5월 내에는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순차적인 개통으로 정확한 일정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수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