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해지 처리 바랍니다
지금 최대한 화를 참고 글을 씁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도 일주일이 다 되도록 답변을 안남기는 것은 정말 뭔가요? 지금 해외 출장 가야하는데, 해외SMS발신금지,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해지 신청하여 처리 완료되었다고 문자만 보내더만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현황에는 아직도 가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전화발신금지는 가입시에 디폴트로 되어있던데 이거 해지하려고 해도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현황에 나와있지도 않아 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114에 여러번 전화했는데도 전화연결 불가 정말 황당하네요. 해외에 나가서 업무 못보면 당신들이 책임질 것인가요? 최소한 1:1 문의를 남긴것은 하루 이틀 안에는 답변을 해주고 처리를 해줘야하는 것 아닙니까? 그리고 114도 연결이 안되면 연락번호 남기면 나중에라도 연락을 해주게 해야해야지 이건 계속 전화 안 받는 것은 뭡니까? 본사 전화는 아예 수화기를 내려놓았는지 받지도 않네요?아래 부가서비스 해지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010-50**-**01)1. 해외SMS발신금지, 2.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3. 국제전화발신금지 4. 음성로밍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