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4

    가입인증시 기존 통신사 가입 정보를 제대로 기입했으나 온라인 가입 신청서에는 자꾸 빠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티플러스를 사용중이라 kct를 선택하고 진행했는데 셀프 개통에서 전화번호 부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확인결과 기존 통신사 부분이 빠져있는데 그럼 어떤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야 진행이 될까요?

    • 2023-05-2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이 작성하신 신청서 전산확인 하였을때 SKT-KCT로 잘 입력 되어 있습니다.
      혹시 확인결과 안보인다고 하시는 부분이 어느부분일까요?

      문의주신내용과 별개로 셀프개통 실패이력이 있으셔서 추가로 확인해 보니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진행하지 않고 스탭을 진행하셔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부분이 확인 되었습니다.

      KCT 사전동의 ARS번호 1877-9120 로 전화걸고
      사전동의 진행 후 셀프 이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29

      번호 이동 사전 동의는 요청된 번호이동 신청 이력이 없어서 못하고 있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