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4
가입인증시 기존 통신사 가입 정보를 제대로 기입했으나 온라인 가입 신청서에는 자꾸 빠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티플러스를 사용중이라 kct를 선택하고 진행했는데 셀프 개통에서 전화번호 부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확인결과 기존 통신사 부분이 빠져있는데 그럼 어떤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야 진행이 될까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이 작성하신 신청서 전산확인 하였을때 SKT-KCT로 잘 입력 되어 있습니다. 혹시 확인결과 안보인다고 하시는 부분이 어느부분일까요? 문의주신내용과 별개로 셀프개통 실패이력이 있으셔서 추가로 확인해 보니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진행하지 않고 스탭을 진행하셔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부분이 확인 되었습니다. KCT 사전동의 ARS번호 1877-9120 로 전화걸고 사전동의 진행 후 셀프 이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5-29
번호 이동 사전 동의는 요청된 번호이동 신청 이력이 없어서 못하고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