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5
고객센터는 운영하기는하는겁니까?유심이었던건 이심으로 변경하려해도 안되서 새로 이심발급신청하고 기존 유심 해지신청하려는데해지할수있는곳은 대체 어디입니까거기다 이심마저도 신청한게 KT인데 SK로 오질않나아무리 바빠도 확인은 제대로 하고 진행을해야지 이게 뭡니까1:1문의는 아무리 남겨도 답이 없고우선 유심으로 진행된 개통건은 해지시켜주고sk로 온 이심은 kt로 변경바랍니다진행과정도 알수가없고 무슨 이런 깜깜이식 진행이 있는지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선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하지 않으셔도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 하단에 해지신청 클릭 해지관련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하여 접수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2.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