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5
추가 데이터 차감 -> 기본데이터 차감이라면서가입하고 5기가 썼는데 데이터 300메가 남았다고 문자 오는데 대체 뭔가요 ㅋㅋㅋㅌㅋㅌ11기가짜리 가입했는데 말이 되는건가요??사용량 보는 곳에서 표시도 안되고데이터 사용은 반절 썼는디 거의 다썼다고 문자오고추가데이터 선차감이라더니 아예 안준건가 싶고1:1 문의는 일주일 지나야 답오고너무 엉망인데요
6
0
ㅋㅋㅋ 너두 당했구나 ㅋㅋㅋ
1
2023-05-26
같이 소비자 보호원에 진정이나 넣죠 밑에 댓글 달린거 보니 가관이네요 지들이 알아볼 생각은 안하고 그냥 sk탓만 주구장창 하네요
저도 당했어요 ㅋㅋㅋ 저러다가 이제 데이터 남았는데도 속도제어합니다^^ 제가 쓴 글 검색해보세요
같이 소비자 보호원 진정이나 넣읍시다 밑에 댓글 꼬라지 보시죠 ㅋㅋ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데이터의 경우 개통고객 대상으로 SKT에서 자동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기본데이터는 월중 가입일 경우 일할계산되어 제공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KT 탓만 하지 마시고 서비스 제공자는 아이즈 모바일 아닙니까? 근데 아이즈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답변을 줘야할 아이즈 모바일에서 공지는 추가 증정 데이터에서 우선 차감 후 기본데이터 차감한다고 해놓고 실제 다른 것에 대해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SKT에서 자동으로 주는거라 우린 아무것도 몰라요 이런 식 답변을 대놓고 합니까 뉴스에 나올지나 모르겠지만 뉴스 제보 및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넣겠습니다. 이게 사기랑 다를게 뭐죠? 심지어 6기가 사용했는데 기본데이터는 다 차감되었다고 문자왔고 핫스팟 한도 11G라더니 제한 떳습니다. 일 2기가? 12시 지났는데 추가 안되네요 ㅋㅋㅋ 추가되었다면 그걸로 핫스팟이 되야 정상일텐데 ㅋㅋ(기본 데이터니까)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