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5

    주문취소
    상품명[S]무한11GB주문번호10335871주문일시2023.05.21 17:41:46주문구분USIM구매(USIM단독)1. 주문취소했습니다  (주문번호:10335871) 주문취소 확실히 된거 맞죠?2.신청서 확실히 폐기된것도 맞구요?주문번호로 확인하시어 확실한 답변 주세요3.개통도 유심발송도 안된상품이니 제가 결제할건 없는거죠?아이즈모바일 진짜 가입건들 불량 오류건 상담사 전화연결안되는것들 답변들 등 개선이 마니 시급해보이네요

    • 2023-05-2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10335871 번 주문취소 완료 확인했습니다. (10335872번은 아닙니다)
      2. 신청서 폐기는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폐기처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2장 가항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네 결제하실 부분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심인식 문제는 모든 알뜰폰 사업자가 같은 유심을 사용 저희만의 문제는 아니며,
      고객센터 문제는 심도있게 개선 논의 및 실행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25

      유심인식문제는 왜말하는건가요?
      개통도 안되고 유심도 받은적이없어 인식도 못시켰는데.??
      그리고 3개월에 신청서 폐기되는거 맞나요?
      폐기되었다는거 3개월있다 확인서류 확답받아야겠네요?
      분명히 본인이 가입안되고 주문취소만한상품이니 신청서 서류 접수 폐기 확실히 해달라고 전 애기했으며 3개월있다 폐기 된다하였으니 3개월있다 확답 받으러 오면 되겠네요
      무슨 접수만되고 개동 유심발송도 안된게 폐기는 왜이리 오래걸리는지 휴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