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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5-25
주문취소상품명[S]무한11GB주문번호10335871주문일시2023.05.21 17:41:46주문구분USIM구매(USIM단독)1. 주문취소했습니다 (주문번호:10335871) 주문취소 확실히 된거 맞죠?2.신청서 확실히 폐기된것도 맞구요?주문번호로 확인하시어 확실한 답변 주세요3.개통도 유심발송도 안된상품이니 제가 결제할건 없는거죠?아이즈모바일 진짜 가입건들 불량 오류건 상담사 전화연결안되는것들 답변들 등 개선이 마니 시급해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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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10335871 번 주문취소 완료 확인했습니다. (10335872번은 아닙니다) 2. 신청서 폐기는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폐기처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2장 가항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네 결제하실 부분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심인식 문제는 모든 알뜰폰 사업자가 같은 유심을 사용 저희만의 문제는 아니며, 고객센터 문제는 심도있게 개선 논의 및 실행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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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인식문제는 왜말하는건가요? 개통도 안되고 유심도 받은적이없어 인식도 못시켰는데.?? 그리고 3개월에 신청서 폐기되는거 맞나요? 폐기되었다는거 3개월있다 확인서류 확답받아야겠네요? 분명히 본인이 가입안되고 주문취소만한상품이니 신청서 서류 접수 폐기 확실히 해달라고 전 애기했으며 3개월있다 폐기 된다하였으니 3개월있다 확답 받으러 오면 되겠네요 무슨 접수만되고 개동 유심발송도 안된게 폐기는 왜이리 오래걸리는지 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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