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5

    번호이동 사전동의
    셀프개통 진행중인데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가 안와서 안내 번호로 걸어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입력하니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만 반복됩니다.신청서도 몇번이나 다시 꼼꼼히 작성했는데 틀린정보 없는데 왜이러는 건가요?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답변 주세요.

    • 2023-05-2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사전동의 인증은 인증기관에서 정보 불일치 여부를 판단하는 부분이라
      저희가 시스템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다시 셀프개통 시도하실 경우 생년월일 자리 수 정상 입력여부 체크해보시고
      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하시면 저희 개통실에서
      개통진행 하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