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5
셀프개통안녕하세요 17일 셀프개통 신청했는데일주일째 유심 배송도 안되고 아무 연락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1:1 문의게시판에도 글 남겼는데 며칠째 답변도 안달리구요..고객센터는 먹통이고 공지된 개통지연으로 인한 영업일 3~4일을 훌쩍 지났는데 진행상황을 전혀 모르겠네요언제까지 기약없이 기다려야 할지블로그 후기 보니 0원 이벤트 신청자는 금방 배송받아서 개통했던데시간순으로 처리중 아닌가요?답변 바랍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신규개통은 셀프개통을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일반개통만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개통은 개통완료 후 유심 배송이 진행되어 택배가 마감되는 오후3시 30분까지만 개통을 진행하고 있어 번호이동 대비 지연되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배정되면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