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26
해지신청 유심 개통도 안하고 배송만 받았는데 돈이 나갔어요 어떻게 된거에요 소비자센터에 고소합니다. 01028209166 해지해주시고 돈 돌려 주세요 전화안오면 고소합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3월 21일에 해피콜 완료 후 신규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가입신청서 직접 작성해주신 것도 확인이 됩니다. 해지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조회 및 변경을 눌러 해지를 신청해주세요. 청구 비용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정보를 토대로 가입이 진행된 건이라 고객센터 통해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1 문의게시판 남겨주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