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7

    개통 한달 째 지연 (주문번호 10307942)
    한달이 되어가고 있는데 개통이 계속 안되어 확인 부탁드립니다.5월 4일에 요금제 변경하고, 유심은 다음날 받았습니다. (주문번호 10307942)입니다.셀프개통을 하라고 문자는 계속 오는데, 하려고 보면 [lgu+망은 유심을 선 보유하고 있어야만 셀프개통을 이용할 수 있다]고 팝업이 뜨고 안넘어 가네요.유심은 받았는데 왜그럴까요...동일내용 1:1문의로 남겨놓았으나 답변이 없어 게시판에 남깁니다.

    • 2023-05-2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내용 취합하여 개통센터에 전달하였습니다.
      LG의 경우 팝업 내용처럼 셀프개통을 진행하시려면 유심을 미리 구매하신 뒤 진행하서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시일내로 개통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