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30
추가데이터 사용량 확인안되는 부분은 좀 아쉽네요추가데이터 제공량과 사용량이 전혀 확인안되서 아쉽습니다.프로모션 기간에 공짜로 쓰니까 그냥 대충써라고 한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 같은 추가 데이터 증정의 경우가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바로 대응이 어려웠던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내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담당자 협의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6-04
추가데이터 관련 담당자 또는 관리자분!!! 정말 고객들의 많은 관련 글들을 차분히 읽어는 보시는지. 차분히 하나하나 읽어 보았는데도 무슨 문제가 있는지 이해를 못하시는건지. 문제도 이해도 했으나 그냥 무시하는 건지.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고객들의 글을 읽다 보니 아이즈모바일 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화가 저절로 납니다. 고객들이 귀중한 시간을 써가며 추가데이터를 고민하고 또 불편해야 합니까? 그냥 기본적으로 해결 되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정말 그정도 능력도 없는 업체고 직원들 입니까? 그냥 이상 없다는 말 말고 이상 없는 근거나 데이터를 제시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즈모바일의 입장이 진심 궁금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