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30
데이터 사용량 확인1.데이터 사용량 확인이 마이페이지에서도 서비스 조회에서도 안됩니다 처리 부탁드려요/ 서비스 조회하면 요금제 이용자가 아니라고 하는데 마이페이지가면 개통완료라고 되어있어요2. 추가 데이터 얼마나 사용했는지 알 수 있나요?3. 추가 데이터 먼저 소진되고 기본 데이터 소진 되는 거 맞나요?답변 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힘내세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웹회원가입하실 ? 작성하셨던 뒷자리8890번호로 회선이 등록되어있어 해당 정보로 조회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신규가입해주셨을 때 부여받으신 뒷자리9582번호로 마이페이지에 회선정보를 새로 추가해주셔야 조회가 됩니다. 회선정보 추가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회선번호 옆 +버튼 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데이터의 경우 얼마나 더 사용했는지 여부는 현재 마이페이지에 구현되어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또, 추가데이터 소진 후 기본데이터 소진이 맞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