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30
번호이동해달라고했는데 해지신규가입으로 잘못신청해서 번호변경 요청했는데 해지하고 재가입 하라고 해서사용안한 유심으로 다시 셀프개통 번호이동으로 신청했거든요근데 사용할수 없는 유심이라고 나오는데 유심 새로 사야하는건가요일반 개통으로 다시 신청해놓긴했는데 확인좀해주세요 유심을 새로사야하는건지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심을 구매 하신경우 유심번호를 알려주셔야 해당 유심으로 변경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지는 해지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 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로 발송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심조회시 사용가능한 유심으로 확인되어 해당 유심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개통 될 예정이라 기존통신사 유심으로 사용하고 계시다가 신호가 끊기면 당사유심으로 교체 후 이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