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30

    번호이동해달라고했는데 해지
    신규가입으로 잘못신청해서 번호변경 요청했는데 해지하고 재가입 하라고 해서사용안한 유심으로 다시 셀프개통 번호이동으로 신청했거든요근데 사용할수 없는 유심이라고 나오는데 유심 새로 사야하는건가요일반 개통으로 다시 신청해놓긴했는데 확인좀해주세요 유심을 새로사야하는건지

    • 2023-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심을 구매 하신경우 유심번호를 알려주셔야 해당 유심으로 변경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지는 해지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 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로 발송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심조회시 사용가능한 유심으로 확인되어 해당 유심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개통 될 예정이라 기존통신사 유심으로 사용하고 계시다가 신호가 끊기면 당사유심으로 교체 후 이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