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30
BF1015 NP허용제한고객BF1015 NP허용제한고객 오류로 샐프개통 및 중립기관을 통한 해제도 진행되지 않습니다확인부탁드립니다중립기관 계속 문의했으나, "3개월이내" 오류코드 확인이 되지 않아서 제한 해지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중립기관에서는 오류코드 BF1010, BF1028, BF1029 만 제한을 풀수있다고 하는 상황)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3개월내 번호이동 하시는거라면 중립기관 번호이동 해제 후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재접수건 조회시 인증항목 7회 오류로 개통실패 된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건은 개통부서에 전달하여 개통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