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30

    추가데이터 적용 문의
    5월 초에 KT 무한 300분 기본 데이터 15기가에 50기가 추가제공이라고 해서 번호이동으로 가입했습니다. 사용량 조회에 추가제공량은 표시가 안된다는 글도 봤구요. 추가데이터 소진 후에 기본데이터가 깎인다는 얘기도 봤지만 사용량 조회에서 15기가가 넘어간 이후로 인터넷 로딩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지고 길지 않은 동영상을 봐도 버퍼링이 걸립니다. 추가 데이터가 제공된 게 아니고 기본 3Mbps로 사용 중인거 같은데 확인 해주세요.(추가데이터 50기가와 기본데이터 15기가를 다 써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게 아닙니다. 현재 한달 사용량 조회에 18기가라고 적혀있고 이것은 번호이동한 이후로 바로 적용되어 수치가 올라갔기 때문에 이론상으로 아직 추가데이터 50기가도 다 못 쓴 수치입니다 )

    • 2023-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이 이용중인 KT망 요금제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추가데이터 지급을 수동으로 제공하여,
      누락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개통시 자동부여)

      통신사 전산으로 정확한 확인을 위해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빠른 확인 요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4

      추가데이터 관련 담당자 또는 관리자분!!!
      정말 고객들의 많은 관련 글들을 차분히 읽어는 보시는지. 차분히 하나하나 읽어 보았는데도 무슨 문제가 있는지 이해를 못하시는건지. 문제도 이해도 했으나 그냥 무시하는 건지.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고객들의 글을 읽다 보니 아이즈모바일 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화가 저절로 납니다.
      고객들이 귀중한 시간을 써가며 추가데이터를 고민하고 또 불편해야 합니까? 그냥 기본적으로 해결 되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정말 그정도 능력도 없는 업체고 직원들 입니까? 그냥 이상 없다는 말 말고 이상 없는 근거나 데이터를 제시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즈모바일의 입장이 진심 궁금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