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30

    중립번이 셀프개통 계속 진행되지 않습니다
    1. BF1015 NP허용제한고객2. 인증요청이 7회 초과되어 내일 다시 시도 가능합니다.두가지 오류로 중립번이 신청조차 제대로 못하고있습니다.내일 아침에라도 해결이 될까요?계속 주문서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고...제발 해결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10344599

    • 2023-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에 가입 후 3개월 이내라면 중립기관을 통해 번호이동 해제 후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부서에서 개통시 알림톡을 보내드릴 예정이라 알림톡 수신시 신분증을 발송 부탁드립니다.
      2. 번호이동시 기존통신사 정보를 가져오는 과정중 납부방법 뒷 4자리 또는 단말기 일련번호 뒷 4자리가 일치해야 하나 7회를 틀려 더이상 진행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기존통신사로 연락하여 번호이동 인증항목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