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31
해지요청오늘 개통된 번호 해지 바랍니다전화도 안받고 유심도 안보내고 전화번호도 등록안되고 문의도 답변안하고 개판이라 돈 빠져나가기 전에해지바랍니다
4
0
그리고 왜 자꾸 비상 연락망에 있는 번호로 연락합니까? 저한테는 연락 안 오고 다른 사람이 대신 받네요
이미 1ㄷㅐ1 문의 게시판에 적어두었으니 빠른 개통철회바랍니다
2023-06-0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처리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어제(5/31) 개통완료 되셨고, 오늘 유심출고 예정입니다. 신규개통의 경우 개통완료 후 유심이 배송되며, 비상연락처로 안내드리고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선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하지 않으셔도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 하단에 해지신청 클릭 해지관련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하여 접수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2.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지금 유심이 안와서 인증을 못하고 해지신청을 못하는데 왜 자꾸 나보고 하라고 합니까 전화를 주시던지 해지를 해주시던지 하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