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사망 해지요청!!!!!!!!!
폰을 사용하시던 어머니의 사망으로 해지요청을 하려고1. 5/19 사망진단서,해지요청서를 팩스 02-633-9999 전송함(고객센타 통화불통)2. 5/22 1:1문의에 내용을 남김(고객센타 통화불통)3. 5/25 아무답없길래 다시 1:1문의에 내용을 남김(고객센타 통화불통)4. 5/25 모해게시판에 지금까지의 내용을 다시한번남기고 해지요청을 하니---> 담당자 확인후 조치를 해준다고 답변받음-->아직 해지안됨 결론: 아직까지 폰은 해지가 안된상황이고!!!!!! 아무런 조치도 연락도 없는상태더이상 제가 뭘 어떻게해야 해지를 해주시는건가요.(고객센타 매일매일 통화불통!!!)제발!!!!!!!! 어머니 사망으로 여러가지 힘든상황인데 더이상 힘들게 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