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1
1:1 문의 내용중 쓴소리는 선택적 무시 하시네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귀사의 대응 체계는 한마디로 난맥입니다. 경영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제가 1대1로 비공개 문의를 남긴 날이 5월 19일 입니다. 부가서비스 신청한것을 10일이 넘도록 사용이 안되서 그래도 참고 참고 참아서, 오늘 다시 재신청했습니다. 4월말에 개통해서 한달동안 너무 불편했습니다. 부가서비스 중 반드시 개통한 폰의 소유자 본인에게 통화가 되어야 이용 되는 서비스라면, 그에 대한 업무 프로세서가 대응이 되어야 할 것인데, 한번 통화 해보고 안되면 바로 해지 해버리는 이런 업무는 정말 신속 정확하십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