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01

    1:1 문의 내용중 쓴소리는 선택적 무시 하시네요

    • 2023-06-0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1

      감사합니다. 귀사의 대응 체계는 한마디로 난맥입니다. 경영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제가 1대1로 비공개 문의를 남긴 날이 5월 19일 입니다. 부가서비스 신청한것을 10일이 넘도록 사용이 안되서 그래도 참고 참고 참아서, 오늘 다시 재신청했습니다. 4월말에 개통해서 한달동안 너무 불편했습니다. 부가서비스 중 반드시 개통한 폰의 소유자 본인에게 통화가 되어야 이용 되는 서비스라면, 그에 대한 업무 프로세서가 대응이 되어야 할 것인데, 한번 통화 해보고 안되면 바로 해지 해버리는 이런 업무는 정말 신속 정확하십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