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2
추가데이터 지금 되는건가요?데이터 사용이 추가데이터 -> 기본데이터 순서라고 하는데 마이페이지 보면 기본데이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추가데이터 용량 표시조차 안되어 있구요. 추가데이터 지급이 안된건가요? 가입한지 한달 됐는데 저번달도 그렇고 이번달도 똑같네요.
4
0
네 지급 되는거 맞구요... 같은 글 여러건 있으니 함 보시길....(저도 같은 상황 내글은 답변도 안달아줌)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추가 데이터 지급기준 관련 모해게시판 공지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eyes.co.kr/mohae/mohae_view/4986 감사합니다.
1
2023-06-04
추가데이터 관련 담당자 또는 관리자분!!! 정말 고객들의 많은 관련 글들을 차분히 읽어는 보시는지. 차분히 하나하나 읽어 보았는데도 무슨 문제가 있는지 이해를 못하시는건지. 문제도 이해도 했으나 그냥 무시하는 건지.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고객들의 글을 읽다 보니 아이즈모바일 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화가 저절로 납니다. 고객들이 귀중한 시간을 써가며 추가데이터를 고민하고 또 불편해야 합니까? 그냥 기본적으로 해결 되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정말 그정도 능력도 없는 업체고 직원들 입니까? 그냥 이상 없다는 말 말고 이상 없는 근거나 데이터를 제시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즈모바일의 입장이 진심 궁금합니다.
2023-06-05
그 누구도 알수없습니다. 말만 추가데이터 지급된다고하고 홈페이지 어디에서도 잔여량에 대한 확인도 안되고, 눈으로 보이는 부분에서는 기본데이터부터 차감되고있고 ㅋㅋ그래서 테더링을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감도 못잡겠고 ㅋㅋ사기치는건지 아무도 모르는 상태.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