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4
추가데이터 문의추가데이터가 먼저 사용죄지 않고 기본 데이터가 먼저 사용되어 11gb를 사용하면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네요 그리고 요금제 확인하면 추가 데이터 표시는 없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조검 skt에서 지급해 준다고 대답 주지 마시고 skt에서 전산조회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0
2023-06-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SKT전산에서 확인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사용 정책의 경우 저희쪽에서 컨트롤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라서 SKT의 답변대로 안내해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담당자님!! 죄송하지만 저의 회선을 skt전산에서 확인한 화면캡쳐본이나 관련 확인 공문 올려주세요. 제가 그걸 근거로 방통위에 민원 넣어 볼게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