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5
확인 부탁드립니다. 금요일에 개통해놓고 eSIM QR 코드 이메일 안보내주셔서 주말 내내 폰 못쓰고오늘 QR코드 받았는데 또 안되네요 ㅠ1:1 문의내용 확인 제발 꼭 부탁드립니다.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빠른처리 요청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eSIM 재발급 후 QR코드를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와이파이에 연결된 상태에서 eSIM 활성화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인식이 안된다면 사용하려는 단말기의 IMEI1,2, EID를 확인하여 1:1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오전 10시 40분에 수신된 메일에 QR코드는 인식이 안됐고 다시 보냈다고 하셨는데 QR코드가 아직 메일로 안왔습니다 ㅠ IMEI1, 2, EID는 1:1 문의에 남겼습니다. 금요일 처음 개통할때 제가 번호이동으로 신청했는데 아이즈모바일측에서 다른 번호로 추가 개통했었다가 삭제 했는데 혹시 그것과 연관있을지 모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금요일부터 휴대폰 못쓰고 있어서 일도 문제가 많고 너무 답답합니다 ㅠ 꼭 좀 처리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