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지연 문의
    안녕하세요 상담 전화, 1:1 문의는 모두 연결이 안 되니 너무나 답답하네요.지난 5월말에 esim으로 [S]무한11GB+ 번호이동 개통신청했습니다. 개통 지연으로 현재 6월까지 넘어왔는데, 해당 요금제는 이벤트 끝난 것 같네요. 1. 개통 지연으로 인해 이벤트 적용 못 받았는데, 신청일 기준으로 진행되던 [S]무한11GB+ 요금할인 혜택은 못 받는지? 2. 혜택을 못 받는다면, 6월 행사 중인 [L]무한11GB+으로 번호이동하고 싶은데 개통 시 상담원분께 말씀 드려 변경할 수 있는지? 변경이 안 된다면, 지금 다시 신청해야 하는지? 3. 언제 처리되며, 현재 신청한 내역은 어디까지 진행 중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조회해보니 접수를 5/31 오후 3시에 해주셨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개통 지연건은 아닌것으로 보이며, 고객님께 6월2일에 요금납부정보 수정요청
      알림톡을 발송한 것으로 확인되니 우선 정보수정부터 진행 부탁드립니다.

      정보수정 후 개통 진행이 된다면 5월 이벤트 적용 가능한지
      담당팀에 확인하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5

      삭제된 댓글입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