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05

    문의드립니다.
    데이터 추가건 문자는 받았습니다만 데이터 차감방식이 추가건부터 차감이라 알고있는데 기존 데이터 차감되어 있는 형식을보면 단순 홈페이지 오류인가요? 또한 회선 한개 더 가지고 있으나 회선 추가했음에 불구하고 데이터 사용량을 볼수가 없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홈페이지 오류라면 고치시던지 해결책을 마련해주세요. 홈페이지 내 글보면 매번 데이터 추가건으로 이슈가 되고있는데 고객우롱하거나 기만이라 볼수있을까요? 제발 일좀하시고 1:1 문의도 봐주시길 바랍니다.^^

    • 2023-06-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추가데이터건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조회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현재 조치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추가하신 회선의 사용량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당월 이용량탭에 번호가 적혀있는 부분 아래 화살표버튼을 누르시면 회선을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때 추가한 회선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면 조회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