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5
셀프개통 왜 안되나요6월 3일날 신규가입으로 진행해서 주문번호도 있고 가입 신청서도 정상적으로 접수됐다고 왔는데마이페이지에는 아무 내역 없고 왜 개통도 안되나요?뭘 더해야 되죠?
3
0
2023-06-06
그건 상담사개통인거 같네요. 셀프개통은 바로 개통이 되는겁니다.
1
내가 셀프개통으로 했는데 상담사개통은 무슨 여긴 전화를 해도 안받는데 상담사가 있긴하나 잘 모르면 선생질 하지말고 그냥 지나가라 열받게 하지말고
2023-06-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신규가입은 현재 셀프개통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