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5
셀프개통 왜 안되나요6월 3일날 신규가입으로 진행해서 주문번호도 있고 가입 신청서도 정상적으로 접수됐다고 왔는데마이페이지에는 아무 내역 없고 왜 개통도 안되나요?뭘 더해야 되죠?
3
0
2023-06-06
그건 상담사개통인거 같네요. 셀프개통은 바로 개통이 되는겁니다.
1
내가 셀프개통으로 했는데 상담사개통은 무슨 여긴 전화를 해도 안받는데 상담사가 있긴하나 잘 모르면 선생질 하지말고 그냥 지나가라 열받게 하지말고
2023-06-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신규가입은 현재 셀프개통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