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7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문의란에 글을 몇개를 남겨도 답변이 안 오고 심지어 이 게시판에도 댓글을 안달아주시네요적당히 버티시고 조치좀 해주세요. 어떤 상황이 진행되고 있는지는 알아야 저도 뭘 할 게 아닙니까이 오류로 불편 겪은 사람만 검색해보니까 수십명은 되는데주문상황이 저는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확인이 되는지, 취소를 해주시던지 조치를 좀 부탁드릴게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혹시 가입신청 당시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주문접수 주신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에 비회원으로 주문을 접수해주셨다면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고객님께서 비상연락처로 작성해주신 뒷자리 7392번호와 조*범님 고객명으로 조회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까 답변드린 것 처럼 현재 주문접수는 정상적으로 완료됐으며, 개통을 위한 담당자가 배정될 예정입니다. 담당자가 배정되면 알림톡으로 진행사항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