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07

    1대1 게시판 답변 없고 여기 남기고 받은 답변도 명확하지 않아 다시 남깁니다.
    1대1문의에 답변을 안주니 여기에 그대로 다시 남깁니다.유심인식 안되는거 아니고 인터넷 연결이 안된 상태로 계속 유지되는거 아닙니다.정상 사용 중 인터넷 연결불가 현상이 10초가량 발생하는 현상이 자주 생기는 문제입니다.지역은 영종도 입니다. 동일 지역에서 KT 통신망(알뜰X), LG U+ 통신망(알뜰O) 사용해봤도 문제 없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 망에서 처음 문제 발생 중어제(5/23) 유심 배송받고 셀프개통 했는데 휴대폰 사용중 5~10초정도 인터넷이 멈추는 현상이 지속해서 발생합니다.아이즈모바일 SKT망으로 변경하기 전에는 타사 알뜰요금제 LG U+망 사용 중이었고 2년 넘게 사용하는동안 동일 현상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는데 어제 아이즈모바일로 변경 후부터 인터넷 멈춤 현상 계속 발생합니다.사용 중인 회선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인지, 이런 현상에 대해 해결책 제시가 가능한지 확인 해주세요.지속해서 발생 시에는 해지도 고려 중이니 가입 후 곧 바로 해지 하는 경우 위약 사항은 없겠지만 추가 서류 제출 등이 필요한지도 같이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3-06-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만약 이용에 불편함을 끼치셨다면 거주지역이 음영지역이시거나
      휴대폰 정보와 유심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문의게시판에 이용장애탭에 아래의 정보를 남겨주시고 확정기변을 요청해주세요

      1. 단말기의 모델 및 일련번호
      2. IMEI1 & IMEI2 정보
      ※ 단말기 모델 및 IMEI 확인하는 방법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6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