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07

    셀프개통해서 정상작동 되는데 주문접수에는 미개통으로 나옵니다
     6/7일 저녁에 접수번호10350268로 LG망 아이즈11+요금제로 셀프개통진행했는데 기존휴대폰신호가 없어져서 모두의 원칩유심을 폰에 꽂으니 신호뜨고 정상작동했고 다른휴대폰번호에도 본인명의 개통되었다는 문자도 왔습니다.그런데 신청페이지에서는 개통진행중이라고 계속 떠있더라구요.절대 닫지말라해서 한참 놔두었는데 개통싱패라고 뜨면서 상담사전환으로 변경되버리네요..제대로 가입되었는지 서류나 다른거 확인하려해도 할수가 없네요.ㅜ.ㅜ자세한 문의는 1:1게시판에 다시 남겨두겠습니디.

    • 2023-06-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증상 확인해보니 셀프개통 완료 후 통신사 시스템으로부터
      완료 응답이 수신이 지연되어 저희 시스템에서 실패로 인식되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상태정보 수정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