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9
진짜 성질이 나서 열받습니다.휴대폰 사용 중 갑자기 USIM 미인식으로 며칠째 휴대폰이 먹통이 되었습니다.업무용 폰으로 사용을 하는데 고객센터는 며칠째 하루 열통 넘게 전화해도 단 한번도 연결도 안돼고 1:1 게시판에 남긴 글도 답변도 없고뭐 어쩌라는 겁니까? 상담원이 있기는 한건가요? 업무용 폰이라서 그동안 연락온것을 확인해야해서 번호 이동도 당장 못하고울화통이 터집니다. 이런 개같은 운영을 개선하세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