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9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부가서비스 중에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면 "발신번호 정보없음" 으로 뜨게 하는게 신청되었습니다. 해지 요청 9시에 드렸는데 처리가 안되어서요. 발신 번호 숨김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 드립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 드렸는데 처리가 안되어서요. 신청안된걸로 처리가 되었다면 발신 번호가 표시 되게끔 부가서비스 해지처리 해주세요. 2시간 안에 처리 된다더니 처리가 안되어 매우 불편합니다.
3
0
1:1 문의에 자세한 것은 적어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1:1문의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등록/해지는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화면에서 신청하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처리결과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추후 이용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이미 신청은 오전 9시에 드렸으나 2시간 내 처리 해준다고 고객센터 통화음에는 나오는데, 여전히 처리가 안되어서요. 5시 전 접수는 당일에 해준다 되어있는데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