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09
실시간으로 보시는거 같아 문의드려요..부가서비스 중에 발신자 정보 없음으로 만드는 서비스 이름을 정확히 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넣어두긴 했는데 처리가 안되어 불안해 문의적습니다. 그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 드립니다.. 너무 불편하고 업무 처리가 안됩니다. 2시간 내 처리 해준다더니 처리도 안되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네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모해게시판 관리자 권한으로 조치가 어려워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처리 되었다는 문자 받았는데, 부가서비스 문자들이 시간차로 와서 정확히 이게 언제자인지 모르겠어요. 해지 되었다고 하는데 정확히 하기 위해 지금 로그인 해 확인해보니 마이페이지에 아직도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 뜨네요. 발신 번호 표시 숨기는 부가서비스 해지 확실히 부탁드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