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조치 안하면 고발이든 뭐든 안참습니다.
번호이동 신청한지 한달째고고객센터 통화안되서 일대일 문의 남긴지 3주 째입니다.유심배송받고 일반 개통 안되는채로 한달동안 유심 갖고 다닙니다.셀프개통 해보려해도 회선이 없어서 안된다라고 뜨고전화연결안되고문의글 올려도 안되고어쩌란말입니까?유심비만 가로채는 신종 사기입니까?소액이라서 똥밟았네 하고 지나갈것 같아서 개무시 하는겁니까?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이런식으로 고객들을 농락하는게 제대로된 회사입니까?고객이 통신사 문제로 스트레스받아서 돌아버리든 중요한 일에 차질이 생기든 손해를 보든 상관없는 양아치 사기꾼입니다.개통처리 당장 안하면 고발이든 뭐든 안참습니다.아이즈모바일 이라는 회사가 지금 하는짓은택배 상자에 똥 넣어서 보내놓고 연락 두절된거랑 똑같습니다.사기쳐놓고 사람 비웃듯 농락하는것도 아니고이딴식으로 돈벌어먹지 마십시오.당장 개통 조치하거나 정확한 진행상황, 해결방법 제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