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12

    제가 선택한 요금제가 요금이 바뀌었는데요
    신청할 당시는 0원이었는데지금은 요금이 바뀌었어요.납부방법이 잘못기재되어 있다고 하셨는데수정해서 개통하게되면 제가 신청했을 당시 요금으로 사용못하는건가요?

    • 2023-06-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개통이 완료되면 조건 변경되기 전 요금으로 적용이 가능하나
      저번에 안내해드린 것 처럼 번호이동 인증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서 개통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관련 안내를 알림톡으로 발송해드렸는데 확인이 어려우신 상황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알림톡 발송해드리겠으니 확인 후 정보 전달 부탁드립니다.

      정보를 전달해주지 않으셔서 개통이 안되면 할인 적용이 안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