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13
휴대폰 분실 신고 해제 및 재발급 유심 개통 바랍니다.휴대폰 분실 신고 후 유심 재발급 받았는데따로 다시 개통을 해야 사용할 수 있는 거 같네요.1:1 문의 남긴지 영업일 8일이 넘었는데 답변도 없고 개통도 안 됐습니다.
1
0
2023-06-14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1:1게시판에 남겨주신 문의건이 답변완료처리 되어있는걸로 확인이 됩니다. 분실신고 접수후 분실해제 처리가 진행된후에 새로 받으신 유심으로 변경처리를 하시고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1:1게시판을 통해 새로 받으신 유심번호와 함께 분실정지 해제후 유심변경 요청을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