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관련 문의
    셀프개통도 실패고..일련번호 확인도 문제가 없고... 상담사 연결은 불통이고..금일중에는 개통 된다고 연락이 왔지만.. 될거 같지 않고연락 조치라도 취해주셔야 해결이 될거 같은데... 인력이 적게 운영되서.. 전화가 불통 되는건 이해가 됩니다..정확하게 어떤 문제 때문에 정체되고 있고 해결이 언제 될거라는 확신만 있으면 될거 같습니다..조치를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2023-06-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건 확인해 보니 실패사유 번호이동인증 7회초과(번호이동시 인증은 1일7회만 시도가 가능합니다.)로
      금일중에 처리가 어려워 익일에 재시도 가능합니다.

      개통센터 상담사께서 익일에 재시도후 개통완료될 예정이오니 유심을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14

      상담사님
      바쁜 격무중에 죄송합니다
      일련번호 뒷자리와 결재카드 번호 뒷자리 4자리 확인하라고 연락을 받았으나
      5번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틀린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SKT 홈페이지에도 결재카드 뒷자리는 똑같이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혹 이 문제 때문에 내일도 개통이 안될까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